오픈서베이, 뷰티 스킨케어 카테고리 리포트 2019 출시

오픈서베이, 뷰티 스킨케어 카테고리 리포트 2019 출시

beauty category report launching image 01

“뷰티 트렌드 리포트에 스킨케어 세부 카테고리 관련 데이터는 없나요?”

“직접 설문조사를 할 여력이 없어서 그런데 데이터만 구매할 순 없나요?”

“다른 유료 데이터는 너무 비싸서 꼭 필요한 데이터만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어요”

모바일 리서치 오픈서베이는 그간 다양한 뷰티 기업들로부터 위와 같은 문의를 받아왔습니다. 이에 오픈서베이는 뷰티 중소기업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를 출시했습니다. 관련해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함께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오픈서베이,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2019 출시

오픈서베이가 2019년 뷰티 스킨케어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비용 합리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를 출시했습니다. 기존의 뷰티 시장 분석 데이터는 연간 수천만 원에서 억대에 이르는 비용으로 인해 뷰티 중소기업들은 쉽게 접하기 힘들었는데, 이제는 최소 100만 원부터 전문적인 뷰티 시장 분석 데이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픈서베이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는 클렌저, 에센스/세럼/앰플, 스킨/토너, 크림까지 핵심 스킨케어 카테고리를 전문적으로 살펴보는 4개의 상세 리포트로 구성되며, 상세 리포트를 1개 이상 구매할 시 스킨케어 카테고리 전체 데이터를 전반적으로 살펴보는 오버뷰 리포트를 함께 제공합니다.

beauty category report launching image 02
오픈서베이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구매 안내 관련 이미지

급변하는 뷰티 시장, 절실해진 소비자 데이터

오픈서베이의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출시 배경은 시장 변화를 이해하기 위해 소비자 분석 데이터가 더욱 중요해지는 데 있습니다. 로드샵 브랜드의 위기, H&B스토어 중심의 오프라인 유통 채널 변화, 온모바일 채널 성장 등 뷰티 시장 상황이 급변하면서 정확한 데이터를 토대로 뷰티 소비자를 이해하고 싶어 하는 기업이 많아진 거죠.

그런데 필요로 하는 시장 분석 데이터를 직접 얻을 수 있는 기업은 많지 않습니다. 대형 컨설팅/리서시펌의 유료 데이터는 연간 수천만 원에서 억대에 이르는 비용으로 부담이 크며, 설문조사를 직접 설계하고 분석할 내부 인원이 없거나 전문 리서치 기관에 의뢰할 만큼 비용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에 오픈서베이는 뷰티 시장 소비자 3,000명 대상의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를 최소 100만 원부터 시작해 중소기업들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이는 해당 데이터를 얻기 위해 오픈서베이에 단독으로 설문조사 프로젝트를 의뢰했을 때 발생하는 비용의 1/10 수준입니다.

오픈서베이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비용 안내 관련 이미지

실무자 니즈에 맞춘 전문적인 시장 분석 리포트

오픈서베이는 지금까지 60여 개의 뷰티 기업과 250개 이상의 뷰티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또한, 지난 2013년부터 매년 뷰티 트렌드 리포트를 발간하면서 뷰티 시장에 대한 최신 트렌드 데이터를 전문적으로 수집하고 분석하는 노하우를 쌓아왔습니다.

더불어 오픈서베이는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출시에 앞서 뷰티 시장 실무자 230명을 대상으로 수요조사를 진행했습니다. 조사 결과, 총 20개의 세부 스킨케어 카테고리 중 에센스/세럼/앰플, 스킨/토너, 클렌저, 크림 순으로 니즈가 높게 나타났고, 이러한 실무자 니즈에 맞춰 4개의 스킨케어 핵심 카테고리 리포트를 구성했습니다.

이에 본 리포트는 최신 국내 뷰티 시장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한 유일한 리포트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이에 그간 국내 뷰티 기업이 쉽게 접근하기 힘들었던 스킨케어 카테고리별 떠오르는 브랜드나 제품 사용 루틴 등 트렌드에 민감한 국내 뷰티 소비자의 인식을 생생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오픈서베이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내용 구성 관련 이미지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지금 바로 만나보기

지금까지 오픈서베이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글을 읽으시면서 리포트에 대해 좀 더 궁금해지셨거나 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은 아래 버튼을 눌러 예시 보고서가 포함된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소개서를 다운로드해 보시길 바랍니다.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소개서 이미지

오픈서베이 콘텐츠 마케팅 팀 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