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의서 한 번으로 빠르게 조사 시작하는 방법, 오픈서베이 애자일 패키지 출시

Posted by

품의서 한 번으로 빠르게 조사 시작하는 방법, 오픈서베이 애자일 패키지 출시

이런 어려움이 있었다면 ‘애자일 패키지’를 이용해 보세요

  • 조사는 하루면 되는데, 2주나 걸리는 품의서 결재 라인을 매번 거쳐야 할까?
  • 팀 내 가용 금액을 리서치사에 미리 결제 해두고 필요할 때마다 쓸 순 없을까?
  • 내부 프로세스를 최소화해서 ‘애자일’하게 소비자 데이터를 얻을 방법은?

오픈서베이 애자일 패키지 출시

최근 소비자 조사 트렌드는 작은 규모의 조사를 여러 번 짧게 가져가는 방식입니다. 코로나 이후 소비자 트렌드가 더욱 빠르게 변화하고 있어 트렌드를 파악해야 할 주기 또한 짧아지는 겁니다. 이는 코로나 이후 오픈서베이에 조사 의뢰를 하는 기업이 크게 늘어난 이유와도 맞닿습니다. 오픈서베이는 설문지 확정 후 평균 1~3일 이내 결과 데이터를 받아볼 수 있을 만큼 빠른 속도를 자랑하기 때문입니다.

오픈서베이 애자일 패키지는 이러한 신속성을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오픈서베이 조사가 아무리 빠르더라도 품의서 제출 등 내부 프로세스가 길어지면 소용이 없어질 텐데, 애자일 패키지를 통해 번거로운 내부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는 겁니다. 미리 결제한 크레딧을 추후 프로젝트 시 차감하거나, 연간 결제로 지급할 크레딧을 미리 사용하는 등 유연하게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죠.

오픈서베이 애자일 패키지가 제공하는 선결제 및 구독형 연간 결제 프로세스 안내 (p.5~6)

팀 내 가용 예산 안에서 유연하게 프로젝트 진행

오픈서베이 애자일 패키지는 팀 내 가용 예산에 따라 유연하게 맞춤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정 금액을 미리 결제한 뒤 프로젝트를 할 때마다 차감하는 선결제 방식과 매월 일정 금액을 분할 결제하는 구독형 연간 결제를 제공하는데요. 후자인 구독형 연간 결제는 추후 결제할 금액을 미리 사용할 수 있어서 팀 내 가용 예산을 초과하는 프로젝트도 추가적인 내부 품의 없이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애자일 패키지는 설문 업무가 처음인 주니어부터 비용 결제를 담당하는 구매 부서에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 애자일 패키지를 신청하면 핵심 기능 설명서 및 리서치 기초 가이드가 포함된 키트를 제공해 설문조사가 처음인 주니어도 쉽게 보고 배울 수 있습니다.
  • 애자일 패키지로 일정 금액 이상 선결제를 하면 추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구매부서의 KPI에 직접적으로 기여할 수 있습니다.
  • 애자일 패키지는 리서치 니즈가 있는 팀별로 크레딧을 나눠 사용한 뒤 통합 세금 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어 최소화된 서류 절차로 간편한 프로젝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오픈서베이 애자일 패키지 구매 방식 및 혜택 안내 (p.4)

오픈서베이 애자일 패키지 더 알아보기

지금까지 선호하는 방식으로 미리 결제한 후 빠르고 유연하게 리서치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는 <오픈서베이 애자일 패키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구매 방식, 결제 프로세스, 혜택 상세 안내 등 애자일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 소개서를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소개서를 살펴보지 않고 오픈서베이 애자일 패키지 이용 문의를 바로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