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서베이 DIY 비용 개편 및 리뉴얼 출시

Posted by

오픈서베이 DIY 설문 편집 페이지 및 내 설문 페이지 이미지

 

오픈서베이 DIY 리뉴얼 출시

오픈서베이가 오픈서베이 DIY를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디자인, 사용성, 프로세스 등 전반적인 서비스 개편과 함께 비용을 대폭 조정했습니다. 이제는 4만 원부터 누구나 정확한 소비자 데이터를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오픈서베이 DIY는 사용자가 오픈서베이를 직접 활용해 설문조사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오픈서베이의 기술과 노하우를 눌러 담은 문항 편집·결과 분석 등 다양한 전문 기능을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DIY 설문조사 서비스입니다.

 

부담없이 빠르고 손쉬운 DIY 설문조사

이번 리뉴얼로 사용법은 더욱 간단해졌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원하는 설문조사 대상을 설정하고 모바일 응답 화면에 최적화한 설문지를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치 워드 프로세서를 다루는 것처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쉽게 설문지를 만들고 조사를 시작하면 결과 분석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페이지에 응답 데이터가 자동으로 시각화되고 그래프 형태로 결과를 보게 됩니다. 초보 사용자도 한눈에 결과를 파악할 수 있고, 복잡한 통계분석 툴 없이도 수준 높은 데이터 분석이 가능합니다.

오픈서베이 DIY 서비스 유형에 따른 설문 프로세스 

 

4만원부터 시작하는 패널 서비스, 무료 이용 가능한 폼 서비스

오픈서베이 DIY는 원하는 응답자를 오픈서베이가 대신 찾아주는 ‘패널’ 서비스와 사용자가 직접 응답자를 찾는 ‘폼’ 서비스로 나뉩니다. 이번 개편으로 패널 서비스는 최소 4만 원부터, 폼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욱 구체적인 내용은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용 부담이 적은 배경은 DIY 설문조사의 특성에 있습니다. 오픈서베이 DIY는 설문 설계부터 결과 분석까지 전 과정을 사용자가 직접 진행합니다. 이에 오픈서베이 리서치 전문가에게 설문조사 전반을 의뢰하는 경우와 달리 컨설팅 및 운영 비용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리서치 전문가의 도움이나 별도 예상 견적이 필요한 설문은 설정 단계에서 안내를 드립니다.

응답자 수집 방법에 따른 DIY 설문조사 서비스 분류

 

오픈서베이 DIY, 지금 바로 시작하기

이제 설문조사에 대한 비용 부담을 낮추어 더욱 다양한 곳에서 소비자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오픈서베이 DIY는 빠른 의사결정이 필요한 대기업 마케터부터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공모전을 준비하는 대학생까지 폭넓은 고객층에서 사용합니다.

오픈서베이 DIY를 활용해 꾸준히 트렌드 조사를 해온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의 이재흔 연구원님은 “오픈서베이 DIY는 신뢰도 높은 응답을 빠르게 수집해줄 뿐만 아니라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쉽게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결과 분석 페이지를 제공해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설문조사 설정과 관리 기능이 늘어나서 업무 시간이 크게 단축됐고요.”라고 이야기합니다.

오픈서베이 DIY를 활용해 소비자의 의견을 듣고 싶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