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2023 | 데이터로 새로 쓰는 대한민국 식생활 지도

Eat 2023 | 데이터로 새로 쓰는 대한민국 식생활 지도

이런 점이 궁금하셨다면 웨비나에 등록하세요

  • 코로나로 달라진 식생활, 앞으로의 트렌드는 어떻게 변할까?
  • 엔데믹 이후 식음료 마케팅 전략을 위해 어떤 세그먼트를 주목해야 할까?
  • 앞으로 F&B 시장의 기회영역은 어디에 있을까?

데이터로 새로 쓰는 2023 대한민국 식생활 지도

3년 넘게 이어진 코로나19는 식생활에 전에 없던 수준의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혼밥·혼술, 배달과 간편식 같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이 표준으로 자리 잡았고, 한식과 한상차림 같은 전통적인 식문화가 줄어드는 추세를 보였습니다. 팬데믹 상황이 종료된 지금, 과연 소비자의 식생활은 코로나19 이전으로 돌아왔을까요? 아니면 코로나19 시기의 식생활 패턴이 new norm으로 자리 잡았을까요? 엔데믹 시대 전략 수립을 위해서는 현재를 진단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픈서베이는 식생활의 변화와 그 방향성을 확인해볼 수 있는 웨비나를 개최합니다. 음식을 마련하는 방법부터 메뉴를 선택하는 의도와 맥락까지 대한민국 식생활의 모든 것을 살펴볼 수 있는 오픈서베이 푸드다이어리 데이터를 바탕으로 새로운 기회요인을 찾을 수 있길 바랍니다.

일정: 2023년 9월 7일(목) 14:00~15:20
장소: 온라인(Zoom), 접속 링크 별도 안내
연사: 황희영 오픈서베이 대표, 문정훈 서울대학교 푸드비즈랩 교수

✔ 웨비나 개요

1. 2023년 식생활 트렌드, 데이터로 확인하기
2. 음료·주류 시장의 성장과 변화
3. 실시간 Q&A

안내 사항

  • 본 웨비나는 사전 등록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아래에서 Eat 2023 웨비나에 등록하세요.
  • 웨비나 전날 등록이 마감되며, 마감 이후 추가 등록은 어렵습니다.
  • 안내 사항 및 접속 링크는 등록하신 이메일로 전달드립니다. 메일을 받지 못했다면 오픈서베이 팀에게 말씀해주세요.
  • 그 외 문의사항은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오픈서베이 팀 | hello@opensurvey.co.kr)

웨비나 등록하기

오픈서베이 콘텐츠 마케팅 매니저

전혜원 Doce

오픈서베이 마케팅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