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리포트 2022

뷰티 트렌드 리포트 2022

이런 점이 궁금하셨다면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한국·미국 여성 소비자의 최근 떠오르는 뷰티 키워드는 서로 어떻게 다를까 (p.19)
  • 메이크업 제품 구매 시 한국은 H&B스토어 이용 가장 많아, 그럼 미국은 어떨까 (p.26)
  • 미국 여성의 K-Beauty 구매 경험 13.7%, 인지 경로 및 구매 채널 어디일까 (p.50)

K-뷰티 열풍 속 알아보는 한국·미국 뷰티 소비 트렌드 비교

코로나 여파에도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2020년 한국 뷰티의 미국 수출액은 6억 4,000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1년은 이보다 더 높았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에 오픈서베이 뷰티 트렌드 리포트 2022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의 뷰티 소비 트렌드 조사를 포함한 글로벌 트렌드 리포트로 구성했습니다.

리포트에 따르면 한국·미국 뷰티 소비자는 뷰티 제품 사용 행태부터 떠오르는 뷰티 트렌드에 대한 인식까지 적잖은 차이가 납니다. 이에 국내 뷰티 기업 마케터라면 참고할만한 해외 뷰티 트렌드는 무엇인지, 해외 진출을 준비 중이라면 미국 최신 뷰티 트렌드와 K-뷰티 인지 경로 및 구매 채널이 어디인지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오픈서베이 뷰티 트렌드 리포트 2021>은 한국과 미국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 이용 행태, 주요 정보 탐색 및 구매 채널, 이너뷰티·클린뷰티 등 새로운 뷰티 트렌드에 대한 인식 등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조사 내용: 한국과 미국 여성의 화장품 이용 및 구매 행태 분석
조사 대상: 
한국과 미국에 거주하는 20~49세 여성 3,500명 (한국: 1,500명 | 미국: 2,000명)
조사 기간: 
한국: 2022년 1월 3일 ~ 1월 5일, 미국: 2022년 1월 6일 ~ 1월 9일

목차


Part 1. 조사개요

  1. 조사 목적
  2. 조사 설계
  3. 응답자 특성

Part 2. 트렌드 요약

Part 3. 주요 조사 결과

  1. 피부 특성 및 뷰티 관심사
  2. 뷰티 정보 탐색 및 구매 행태
  3. 뷰티 제품 사용 행태
  4. 기타 이슈

오픈서베이 콘텐츠 마케팅 팀 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