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리포트 2023

뷰티 트렌드 리포트 2023

이런 점이 궁금하셨다면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한국·미국·일본 여성 뷰티 소비자의 자주 사용하는 뷰티 제품 비교 (p.33, 35)
  • 실내 노마스크 후 더 신경 쓸 것 같은 메이크업, 한미일 소비자 다를까? (p.42) 
  • 미국과 일본에서 K-뷰티 위상 어떨까? K-뷰티 인지도와 구매 경험 (p. 45)

미국·일본에서 K-뷰티 통할까? 한미일 뷰티 트렌드 비교하기

최근 뷰티 업계는 미국과 일본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최대 수출국인 중국의 수출액이 하락하며 시장을 다각화할 필요가 커졌기 때문입니다. 이에 오픈서베이는 한국뿐 아니라 미국과 일본의 뷰티 소비 트렌드를 함께 파악할 수 있는 글로벌 리포트를 발행합니다.

리포트에 따르면 한미일 2059 여성의 뷰티 소비 양상은 크고 작은 차이를 보입니다. 메이크업 단계별 주로 사용하는 제품 종류와 개수부터 구매 시 고려사항까지 적잖은 차이가 나타났죠.

한미일 뷰티 소비 트렌드를 면밀히 살피고 K-뷰티 인지 경로 및 구매 경험을 확인하고 싶다면, 뷰티 트렌드 리포트 2023에 주목하세요. 각 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목표와 전략을 구상하는 데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조사 내용: 한국·미국·일본 여성의 뷰티 제품 구매 및 사용 행태, 실내 마스크 착용 해제 후 메이크업 행태 변화, K-뷰티 인지 및 구매 경험 파악
조사 대상: 
한국·미국·일본에 거주하는 20~59세 여성 3,000명 (한국: 1,000명 / 미국: 1,000명 / 일본: 1,000명)
조사 기간: 
2023년 1월 20일 ~ 1월 30일

목차


Part 1. 조사개요

  1. 조사 목적
  2. 조사 설계
  3. 응답자 특성

Part 2. 트렌드 요약

Part 3. 주요 조사 결과

  1. 피부 특성 및 관리 행태
  2. 뷰티 정보 탐색 및 구매 행태
  3. 뷰티 제품 사용 행태
  4. 기타 이슈

오픈서베이 콘텐츠 마케팅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