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및 검색포털 리포트 2018

Posted by

소셜미디어는 이미 지인과 교류하는 공간을 넘어섰습니다. 관심사를 공유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획득하는 정보수집 채널로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매해 이용률이 증가하는 유튜브에서 그러한 경향이 눈에 띄게 나타납니다.

오픈서베이의 <소셜미디어와 검색 포털에 관한 리포트>에서 더 많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조사 내용: 소셜미디어 및 검색 포털 이용 트렌드 분석
  • 조사 대상: 20~50대 남녀 500명
  • 조사 기간: 2018. 1. 29.

 

 

목차


Part 1. 조사 개요

1. 조사 목적 및 설계
2. 응답자 특성

Part 2. 주요 조사 결과

1. 소셜미디어 이용 행태
2. 페이스북 이용 행태
3. 검색 포털 이용 행태
4. 커뮤니티 이용 행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