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클래스 | 성장 전략의 출발점, Segmentation/Market map 분석 

오픈클래스 | 성장 전략의 출발점, Segmentation/Market map 분석 

클래스 소개

드넓은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 기회를 찾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Segmentation/Market map 분석을 활용하면 어떤 영역에 선택과 집중을 해야 할지 결정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카테고리로 확장할 때, 새로운 국가에 진출할 때, 혹은 기존 사업 내에서 새로운 성장 기회를 발견하고자 할 때 Segmentation/Market map 분석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번 오픈클래스에서는 보고서로만 남는 분석이 아닌, 실행을 위한 가장 실용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Segmentation/Market map 분석 방법을 소개합니다.

일정: 2023년 3월 22일(수) 14:00~15:30
장소: 온라인(Zoom), 접속 링크 별도 안내
연사: 황희영 오픈서베이 대표

클래스 개요 (난이도 ★★★)

1. Segmentation이란?
2. Segmentation은 언제 필요한가
3. Segmentation Process 소개
4. Q&A

이런 점이 궁금하셨다면 클래스에 등록하세요

  • 시장 확장이 필요할 때, 더 매력적이고 공략하기 쉬운 시장은 어디일까?
  • 시장에 소구할 수 있는 브랜드 포지셔닝, 제품, 가격, 판매 채널은 어떻게 결정할 수 있을까?
  • 디지털 시장에서는 어떻게 타겟 유저의 페르소나를 정의하고 사용자 경험을 설계해야 할까?

안내 사항

  1. 본 클래스는 사전 등록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아래 등록폼을 입력해주세요.
  2. 클래스 전날 등록이 마감되며, 마감 이후 추가 등록은 어렵습니다.
  3. 안내 사항 및 접속 링크는 등록하신 이메일로 전달됩니다. 메일을 받지 못했다면 오픈서베이 팀에게 말씀해주세요.
  4. 지난 세션 내용은 오픈서베이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그 외 문의사항은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오픈서베이 팀 | openclass@opensurvey.co.kr)

클래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