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 관리 SaaS ‘피드백’ 17일까지 설문 폼 꾸미기 이벤트

경험 관리 SaaS ‘피드백’ 17일까지 설문 폼 꾸미기 이벤트

  • 수상자 총 950만 원 상당 서비스 제공해 고객 경험 관리 지원
  • 설문조사에서 ‘브랜드다움’ 표현, 기업·고객 모두 만족도 높아

(2023. 5. 9) 오픈서베이가 운영하는 경험 관리 플랫폼 Feedback.io(이하 피드백)이 이달 19일까지 설문 폼 꾸미기 이벤트 ‘천하제일 폼꾸미기 대회’를 연다. 수상자에게는 총 950만 원 상당의 서비스 연간 이용권을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 만족도, 추천 의향 등의 설문 폼을 제작하려는 기업·기관·학교 등의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피드백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하고, 설문 폼을 생성해 자유롭게 꾸민 후 해당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

설문 폼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담아낸 수상자는 피드백 연간 구독 서비스를 무료 이용하는 혜택을 받는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500만 원 상당의 Pro 플랜 구독권을, 우수상 3명에게는 150만 원 상당의 Essential 플랜 구독권을 제공한다.

한편, 피드백은 기업이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사용자 등의 경험을 관리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다. 간편하게 설문 폼을 제작해 응답을 수집하고 비전문가도 쉽게 데이터를 분석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설문 디자인을 개인화하거나 정교한 설계로 응답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어 우아한형제들, 카카오페이, 매일유업 등 다양한 업계의 선도 기업이 활용중이다.

오픈서베이 마케팅그룹 서혜은 리드는 “기업에서 고객 경험을 고려하며 설문에서도 ‘브랜드다움’을 표현하려는 니즈가 늘었다”며 “개성을 드러내는 폰꾸(폰 꾸미기),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처럼 피드백에서 설문으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음을 많은 기업이 경험하고 연간 이용권 혜택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픈서베이 피드백의 ‘천하제일 폼꾸미기 대회’ 이벤트는 5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안내 사항 및 접수는 피드백 웹사이트 내 문의하기 또는 이메일(hello@feedback.io)을 통해 가능하다.

오픈서베이 커뮤니케이션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