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비나ㅣ유통 비즈니스 디지털 전환, 고객 경험 관리로 기회 찾기

이런 고민이 있다면 웨비나에 등록하세요
- 디지털화된 고객 접점 속 매출 성장 기회를 포착하고 싶은 유통 업계 실무자
-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확실한 Lock-in 전략을 세우고 싶은 세일즈 담당자
-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관리’를 하고 싶은 모든 CS/CX 담당자
웨비나 소개
디지털 전환을 맞이한 유통 비즈니스의 시장 경쟁은 더욱 치열해졌습니다. 고객은 이전보다 더욱 쉽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비교할 수 있으며, 작은 불편함도 참지 않고 빠르게 새로운 대안을 찾습니다. 유통 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락인(Lock-in)이 훨씬 어려워진 겁니다.
이러한 시장 상황 속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힌트는 ‘고객 경험 관리’에 있습니다. 고객이 우리 기업/브랜드와의 접점에서 겪는 모든 경험을 세심하게 이해하고 분석할 수 있어야 하죠.
이번 웨비나에서는 유통 업계 고객 여정별로 수집 및 관리해야 하는 데이터를 소개합니다. 이와 함께 유통사가 고객 경험 관리에 설문조사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이를 통해 어떻게 성장 기회를 찾을 수 있는지 실제 사례와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일정: 2023년 5월 25일(목) 14:00~15:00
장소: 온라인(Zoom), 접속 링크 별도 안내
연사: 정지윤 오픈서베이 Client Success 팀 리드, 김희연 오픈서베이 Client Success 그룹 리드
✔ 웨비나 개요
1. 유통업계 고객 여정 별로 쌓을 수 있는 데이터, 무엇이 있을까?
2. 유통사 ‘고객 경험 관리‘ 목적의 설문 조사 사례와 노하우
3. 사전 질문 및 현장 질문
안내 사항
- 본 웨비나는 사전 등록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웨비나에 등록해주세요.
- 웨비나 등록은 5월 24일 오전 10시에 마감되며, 마감 이후 추가 등록은 어렵습니다.
- 안내 사항 및 접속 링크는 등록하신 이메일로 전달해 드립니다. 웨비나 당일 오후 1시까지 메일을 받지 못했다면 오픈서베이 팀에 말씀해주세요.
- 그 외 문의 사항은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오픈서베이 팀 | marketing@feedback.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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