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2022 | 온라인 유통 성장이 가져온 새로운 일상

Buy 2022 | 온라인 유통 성장이 가져온 새로운 일상

웨비나 소개

Buy 2022 웨비나는 2022년 대한민국의 소비 생활, 특히 온라인 쇼핑의 성장과 그로 인한 변화에 집중합니다. 오픈서베이가 수집하는 카드 결제 기록 데이터와 설문 기반 데이터를 결합해 트렌드를 분석해봅니다.

온라인 유통 비중이 전체 소매 판매액의 절반에 이를 만큼 성장한 가운데, 온라인에서 가장 크게 성장한 브랜드가 무엇인지, 오프라인 브랜드는 정말 모두 역성장했을지 살펴봅니다. 나아가 새벽배송 등 수도권 중심 배송 서비스가 촉발한 지역별 소비 생활 격차가 더욱 심화될지도 데이터와 함께 살펴봅니다.

일정: 2022년 3월 24일(목) 14:00~15:00
장소: 온라인(유튜브), 접속 링크 별도 안내
연사: 전예리 오픈서베이 데이터비즈니스 팀장

✔ 웨비나 개요

1. 2021년 큰 변화를 겪은 온/오프라인 유통, 주요 채널별 성과는?
2. 성장한 채널과 역성장한 채널, 무엇이 그 차이를 만들었나?
3. 거대한 변화의 시작, 꼭 알아둬야 할 점
4. 실시간 Q&A

관련 콘텐츠 다시보기

웨비나 내용을 재가공한 아티클을 블로그에서 읽어볼 수 있습니다. 정제된 형태로 내용을 정리하고 싶은 분은 다음 아티클을 확인해보세요.

오픈서베이 콘텐츠 마케팅 매니저

김선화 Sun

오픈서베이 마케팅 팀 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