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2022 | 마스크를 벗은 뷰티 트렌드, 데이터로 읽어내기

웨비나 소개
뷰티 트렌드 웨비나 2022는 노마스크 시대를 준비하는 뷰티 산업 종사자가 꼭 알아야 할 뷰티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카테고리별 뷰티 소비 트렌드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통해 18~49세 여성의 스킨케어·메이크업 제품 이용 행태 및 인식을 살펴봅니다. 뷰티 소비자의 코로나 전후 인식 변화를 살펴보기 위해 스킨케어는 2019년부터 2022년까지 4개년 데이터를, 메이크업 카테고리는 2개년 데이터를 함께 분석해 깊이를 더했습니다.
스킨케어 세부 카테고리로는 스킨/토너·에센스·크림·클렌저를, 메이크업 세부 카테고리로는 선케어·쿠션/파운데이션·립·아이를 다룹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제품군에 관한 폭넓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정: 2022년 9월 1일(목) 14:00~15:30
장소: 온라인(Zoom), 접속 링크 별도 안내
연사: 전예리 오픈서베이 데이터비즈니스 팀장
✔ 웨비나 개요
1. 코로나 3년, 변화한 뷰티 소비자는 어떤 모습일까
2. 팬데믹과 여성 스킨케어 제품 소비 행태의 변화 추이
3. 팬데믹과 여성 메이크업 제품 소비 행태의 변화 추이
4. 실시간 Q&A
관련 콘텐츠 다시 보기
웨비나 내용을 재가공한 아티클을 블로그에서 읽어볼 수 있습니다. 보다 정제된 형태로 내용을 다시 정리하고 싶은 분은 아티클을 확인해보세요.
- ‘실외 마스크 해제’ 시대를 준비하기 위해 알아야 할 뷰티 소비 트렌드 4가지
- 뷰티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2022 스킨케어 구매 채널 트렌드
- 뷰티 온라인 거래액 54개월만에 최저점, 메이크업 소비 트렌드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