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교육 | 브랜드 플래닝을 위한 필수 데이터 전략 U&A 조사

웨비나 소개
컨조인트 분석은 설문조사 형식을 빌어 소비자의 선택을 시뮬레이션해보고 각각의 전략적 의사결정이 성과에 미칠 영향을 미리 분석해보는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가격을 올리거나 내릴 때, 기능을 추가하거나 뺄 때, SKU(Stock Keeping Unit)를 늘리거나 단종할 때 소비자의 선택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사전에 시뮬레이션하여 옵션별 기대 효과와 리스크를 비교해 보고 최적화된 의사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어떤 비즈니스 상황에서 컨조인트 방법론을 활용할 수 있는지, 컨조인트 분석은 어떤 과정을 거쳐 진행되며, 어떤 산출물을 기대할 수 있는지 살펴봅니다.
일정: 2022년 7월 27일(수) 14:00~15:15
장소: 온라인(Zoom), 접속 링크 별도 안내
연사: 황희영 오픈서베이 대표
✔ 웨비나 개요
1. 컨조인트 조사란 무엇인가?
2. 목적에 맞는 컨조인트 조사 하는 법
3. 컨조인트 분석 적용 사례
4. 실시간 Q&A
안내 사항
컨조인트 조사 웨비나는 지난 2022년 7월에 진행한 뒤 종료되었습니다. 관련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이메일로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오픈서베이 팀 | hello@opensurv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