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교육 | 가격조사 (1/2)

리서치 교육 | 가격조사 (1/2)

웨비나 소개

모든 비즈니스 이슈는 가격 의사결정(Pricing)으로 귀결됩니다. 가격은 브랜드 포지셔닝을 결정할 뿐만 아니라 수익성, 더 나아가 비즈니스의 지속가능성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죠. 이번 웨비나에서는 대표적인 가격 수용도 조사 방법론, 우리 비즈니스 특성에 맞는 방법론을 선택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일정: 2022년 9월 28일(수) 14:00~15:30
장소: 온라인(Zoom), 접속 링크 별도 안내
연사: 황희영 오픈서베이 대표

웨비나 개요

1. 가격 의사결정 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것
2. 우리 비즈니스에 맞는 가격수용도 조사하는 법
3. 주요 가격 수용도 조사 방법론 소개 및 사례
4. 실시간 Q&A

관련 콘텐츠 다시 보기

웨비나 내용을 재가공한 아티클을 블로그에서 읽어볼 수 있습니다. 정제된 형태로 내용을 정리하고 싶은 분은 다음 아티클을 확인해보세요.

오픈서베이 콘텐츠 마케팅 매니저

김선화 Sun

오픈서베이 마케팅 팀 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