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교육 | 브랜드 플래닝을 위한 필수 데이터 전략 U&A 조사

웨비나 소개
정량조사로는 이미 알고 있는 가설을 정량화할 수 있지만 몰랐던 것을 새롭게 발견하기는 어렵습니다. 반면 정성조사로는 기존에 없던 카테고리를 정의해야 하거나 새로운 채널이 급부상할 때 시장 상황을 넓고 빠르게 훑어보고 변화의 방향과 동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신규 카테고리에 진입하거나 해외 시장에 진출할 때도 정성조사를 활용합니다.
이번 웨비나는 아직 친숙하지 않은 시장을 넓고 빠르게 훑고자 할 때와 혹은 잘 아는 시장을 좁고 깊게 파악하고자 할 때, 두 가지 목적을 위해 정성조사를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일정: 2022년 6월 22일(수) 14:00~15:00
장소: 온라인(Zoom), 접속 링크 별도 안내
연사: 황희영 오픈서베이 대표
✔ 웨비나 개요
1. 정량조사 vs. 정성조사
2. 목적에 맞는 정성조사 하는 법
3. 정성조사 사례 소개
4. 실시간 Q&A
안내 사항
정성조사 A to Z 웨비나는 지난 2022년 6월에 진행한 뒤 종료되었습니다. 관련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이메일로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오픈서베이 팀 | hello@opensurv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