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교육 | 브랜드 플래닝을 위한 필수 데이터 전략 U&A 조사

리서치 교육 | 브랜드 플래닝을 위한 필수 데이터 전략 U&A 조사

웨비나 소개

U&A(Usage and Attitudes) 조사는 소비자의 행동과 인식을 들여다보는 가장 기본적인 조사로 브랜드 성장을 위한 필수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 소비자 행동과 인식을 기반으로 내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즉 새로운 브랜드 전략 수립을 위한 근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요인은 강화하고, 방해 요인은 제거하거나 적절한 개선방안을 찾아 브랜드 플랜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플랜을 든든하게 뒷받침해줄 U&A 조사, 어떻게 설계하고 활용해야 할지 웨비나에서 알려드립니다.

일정: 2022년 5월 25일(수) 14:00~15:30
장소: 온라인(Zoom), 접속 링크 별도 안내
연사: 황희영 오픈서베이 대표

웨비나 개요

1. 소비자 이용 행태를 파악해야 하는 이유
2. U&A 조사의 설계
3. U&A 조사 결과의 활용
4. 실시간 Q&A

관련 콘텐츠 다시 보기

블로그에서 U&A 조사 텍스트북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U&A 조사에 관해 더 알아보고 싶은 분은 다음 텍스트북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