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 없는 신제품 출시 위한 필수 조사, 오픈서베이 컨셉 평가 텍스트북

실패 없는 신제품 출시 위한 필수 조사, 오픈서베이 컨셉 평가 텍스트북

이런 점이 궁금하셨다면 꼭 읽어보세요

  • 신제품 개발 과정 중 언제 어떤 컨셉 평가를 진행하는 게 효과적일까?
  • 우리 기업의 시장 성장 주기에 따라 컨셉 평가 시 체크해야 할 사항 달라질까?
  • 판단 기준이 모호할 때 컨셉 평가 결과 해석 어떻게 해야 할까?

오픈서베이 컨셉 평가 텍스트북 출시

매년 수많은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지만 소비자의 선택을 받아 살아남는 제품은 많지 않습니다. 소비자 트렌드가 급변하면서 성공하는 제품의 판매 주기 또한 계속해서 짧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수많은 기업들이 오늘도 실패 없이 오래도록 사랑받을 수 있는 신제품 개발을 위해 총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컨셉 평가는 위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수단 중 하나입니다. 제품 개발 과정 중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테스트를 받아 시장 가능성과 보완할 점을 미리 평가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컨셉 평가는 실패 없는 신제품 출시를 위한 필수 조사라고도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오픈서베이는 신제품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 실무자를 위해 컨셉 평가의 다양한 정보를 총정리한 텍스트북을 준비했습니다. <오픈서베이 컨셉 평가 텍스트북>을 통해 컨셉 평가는 왜 필수적인지, 유형별 컨셉 평가는 언제 어떻게 진행하면 좋을지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컨셉 평가 시 꼭 필요한 컨셉보드는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기업의 시장 성장 주기에 따라 컨셉 평가 시 챙겨야 할 사항은 어떻게 다른지, 평가 결과 해석 및 활용 방안은 무엇인지도 알 수 있습니다.

컨셉 평가 텍스트북 목차


Part 1. 컨셉 평가 알아보기
Part 2. 다양한 유형의 컨셉 평가
Part 3. 컨셉 평가의 성패를 가르는 컨셉보드
Part 4. 시장 성장 주기별 체크리스트
Part 5. 컨셉 평가 결과 해석 및 활용 방안

오픈서베이 콘텐츠 마케팅 팀 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