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의 완벽한 첫 만남을 위한 최종 단계, 오픈서베이 HUT 텍스트북

소비자와의 완벽한 첫 만남을 위한 최종 단계, 오픈서베이 HUT 텍스트북

이런 점이 궁금하셨다면 꼭 읽어보세요

  • 다른 기업들은 주로 어떤 비즈니스 니즈가 있을 때 HUT를 진행할까?
  • 리크루팅부터 결과 확인까지, HUT는 어떤 프로세스를 거쳐서 이뤄질까?
  • 최소 응답자 수·문항 구성 방법 등 HUT 처음할 때 꼭 체크해야 할 사항은?

오픈서베이 HUT 텍스트북 출시

이제는 단 하나의 매력 포인트만으로는 어떤 제품도 소비자의 선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소비자의 눈높이 또한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이제 소비자들은 제품 하나를 선택할 때도 합리적인 가격, 매력적인 디자인, 오래 사용해도 우수한 품질, 손쉬운 사용 안내, 간편한 보관 및 처리, 경쟁 제품보다 뛰어난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합니다.

그런데 제품 출시 전 이렇게 다양한 항목을 어떻게 점검할 수 있을까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HUT(Home Use Test)입니다. 말그대로 소비자가 집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평가하는 거죠. 가장 익숙한 장소에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사용해보기 때문에, 다양한 항목에 대한 면밀한 평가를 받을 수 있는 겁니다. 이에 HUT는 소비자와의 완벽한 첫 만남을 위한 최종 단계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이에 오픈서베이는 이번 텍스트북 주제로 ‘HUT’를 꼽았습니다. <오픈서베이 HUT 텍스트북>을 통해 HUT가 무엇인지부터 HUT가 꼭 필요한 상황, 진행 프로세스, 기업별 활용 방안, 처음 시작할 때 꼭 체크해야 할 사항 등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HUT 텍스트북 목차


Part 1. HUT 알아보기
Part 2. HUT가 꼭 필요한 상황 3가지
Part 3. 실무자가 알아두면 좋은 HUT 진행 프로세스
Part 4. 기업별 HUT 활용 방안
Part 5. 처음 HUT를 할 때 꼭 체크해야 할 사항